산성 리플럭스 및 Agony 리플럭스를 생산적으로 관리하면

적산 리플럭스가 발생합니까? 그 이후로 불면증을 경험해 본 적이 있나요? 그것이 식도에 너무 큰 영향을 미쳐 고민거리가 바람직하지 않은가요? 명령 아래에 산성 역류를 전달하고 단 하나의 쾌락으로 일상을 되돌려주는 기법이 있습니다.
식사 몇 시간 전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식사를 준비하세요.
똑바로 서 있는 것은 복부가 있는 곳에 배산과 음식을 보관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등을 대고 누워있다면,
식도의 결과로 산이 다시 위로 떠오를 것입니다.
여러분은 만약 여러분이 잠자기 직전에 잘 먹지 않는다면,
뱃속에 있는 음식을 소화시킬 수 있는 가능성을 줍니다.


밤을 잘 자려면 매트리스 밑에 쐐기를 박아 머리를 위로 올려 정확히 제자리에 산을 유지하도록 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벽돌,
나무,
가이드 - 여러분이 그것을 여러분에게 쓰도록 하세요.
전자적으로 관리되는 침대는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담배 사용을 중단하세요! 산성 환류제는 담배나 시가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거나 악화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소화를 늦추고,
복부의 산성 생성을 증가시키며,
침 생성을 제한합니다.
이것은 또한 식도의 괄약근을 약화시킵니다.
그것은 멈추기 위한 멋진 계획이라는 추가적인 설명 중 하나입니다.


식단에서 매우 맵고 매운 음식을 제거하세요.
이러한 형태의 식품은 소화관에서 산을 구성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산성 역류를 악화시킵니다.
이런 음식들을 완전히 피하는 것은 여러분이 우월감을 느끼도록 도와줄 수 있어요.
식후 바로,
계피 껌을 한 개 고려해보세요.
여러분이 껌을 씹을 때마다,
여러분의 침의 생산량은 증가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복부에 있는 산은 침에 의해 중화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사람들은 껌을 씹을 때 훨씬 더 많이 삼켜서 식도에 있을 수 있는 어떤 산도 없어지는 것을 가능하게 해요.
계피 껌이 아니라면,
과일 맛도 그 역할을 훌륭하게 해냅니다.
민트가 식도 괄약근으로 하여금 긴장을 풀게 하는 것을 고려하면,
민트향의 잇몸을 멀리하세요.


산 환류제를 제거하는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 언제 다시 밤까지 잘 수 있어요? 식도를 회복시킬 수 있는 가능성을 줄 수 있나요? 여러분의 최근 습득한 지식으로,
여러분은 훨씬 더 나은 일상을 위해 일상을 수정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2019/04/25 15:29 2019/04/25 1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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