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 사용에 지쳤나요? 정보 제공: 몇몇 흡연자들이 담배를 끊기를 원하지만,
그들은 너무 빨리 포기합니다.
그만두는 것은 긍정과 강한 의지력에서 나옵니다.
이런 방법처럼요.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모든 것을 시도해 보세요.
그러면 여러분은 아마 여러분의 업적에 놀라실 거예요.


여러분이 갈구하는 것을 완전히 떨쳐버릴 수 없다면,
최소한 가능성이 있는 만큼 그것을 멀리하도록 노력하세요.
담배를 끊는 것을 지연시키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든지 간에,
산책하거나,
h2o를 먹거나,
누워보세요.
경우에 따라,
이러한 지연 기술은 언제든지 여러분의 앞에 나아갈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운다면,
그 연기는 적어도 그 근무일에 대한 당신의 담배 사용량을 낮출 수 있습니다.


Handle 흡연 중단은 다른 중독을 차버리는 것과 같습니다: 음주 단속의 연속입니다.
중단은 장기간의 절차가 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 30일 또는 12개월 동안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지금 당장은 여러분이 정말로 걱정해야 할 모든 것이에요,
그러니 여러분이 지금 적절한 담배를 피우지 않는지 확인하세요.
그러면 여러분의 오늘 하루는 영원히 포함해서 시작할 거예요.


하루 근무가 담배를 끊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여러분의 삶의 휴식을 위해 그만둘 생각은 하지 마세요.
오늘을 상상해보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담배를 피우지 않을 매일 거의 매일 축하함으로써 여러분이 여분의 것을 얻은 것처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긴 구절은 여러분이 잠시 일을 그만두고 매일의 고된 일들을 훨씬 더 잘 처리할 때 도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담배를 끊으려고 할 것 같으면 수면은 필수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만약 여러분이 늦게 일어난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담배를 피우고 싶게 만들 거예요.
당신은 저녁 늦게 혼자 있을 가능성이 더 높으며 아무도 당신과 함께 있지 않을 때 몰래 담배를 피울 수 있습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은 여러분이 담배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제한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인체가 니코틴 금단 현상을 극복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여러분은 담배를 피우게 하는 어떤 방아쇠를 피워야 합니다.
몇 가지 삽화들은 여러분이 식사를 하려고 하거나 차나 트럭을 여행할 때 담배를 피운다는 것과 같습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방아쇠를 설정하고,
담배에 반응하는 방법을 수정해야만 합니다.
그렇게 빨리 담배를 피우기 시작하지 않도록 말이죠.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방해를 찾으세요.


A 많은 사람들이 담배를 끊고 싶어하지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담배를 끊고 싶어합니다.
수익성이 있는 사람들은 행동의 프로그램을 분류하고,
그들이 이끄는 데 전념할 수 있는 적절한 동기를 발견합니다.
흡연 요구로부터 스스로 효과적으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돕기 위해 방금 수행한 지침을 시도해 보세요.
2019/03/21 21:09 2019/03/21 2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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